[사진강좌 영상편집 01] 5분 만에 배우는 기초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CC(Adobe Premiere Pro CC) 프로젝트 만들기 · 미디어 가져오기

2019. 9. 23. 15:53강좌/기타

 

  프리미어 프로를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새 프로젝트를 클릭하세요.

 

※ 만약 시작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상단의 메뉴에서 파일 -> 새로 만들기 -> 프로젝트를 선택해도 됩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새 프로젝트)이 뜨면 이름에 시험용(다른 이름을 기입해도 됨)이라고 입력하고 위치에는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저장될 폴더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새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새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촬영한 동영상을 가져오겠습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파일 -> 가져오기를 클릭하시면 가져오기 창이 뜹니다. 가져올 동영상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가져옵니다.

 

※ 왼쪽 하단의 "시작하기 위해 미디어 가져오기"라고 있는 상자를 더블클릭해도 가져오기 창이 뜹니다.

 

  가져온 동영상을 편집하기 위해서 마우스로 동영상을 선택하고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로 오른쪽 작업 상자("미디어를 여기로 끌어 시퀀스를 생성합니다."라고 써진 창)로 드래그합니다.

 

  동영상을 드래그하면 여러 가지 항목들이 나오지요. 빨간색 화살표는 동여상이고 파란색 화살표는 동영상에 담긴 사운도(소리)입니다.

 

 

 

다음 강좌를 진행하기 전에 간략하게 화면 패널들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1번 창은 소스 모니터라고 하는 패널입니다.

2번 창은 프로그램 모니터라고 하는 패널입니다.

3번 창은 프로젝트 패널입니다.

4번 창은 타임라인 패널입니다.

 

 

 

 

 

※ 무료 안드로이드앱 아날로그 감성 필름 · 토이카로모

 

[토이카로모 1.21버전 기본강좌] - 로모그래피 아날로그 필름 카메라의 감성을 담는 안드로이드

※ 토이카로모 1.21버전에서 새롭게 추가된 사항 - 기본필터 7종 추가 - 흑백필터 7종 추가 - 사진비율 16:...

blog.naver.com